*******************************************
+공지사항+

유젠트라하 비툴 잡기장입니다.
손님 투고, 리플 환영
스팸을 막기 위해 href 문구를 막아두었습니다.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너비 [1000-50] 높이 [1000-50]

[새로고침]   [관리자모드]   [이모티콘]
No.48    
Mozilla/5.0 (Windows NT 6.1; WOW64)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hrome/41.0.2272.101 Safari/537.36
유즈   2015/04/01(Wed) 21:07:15
윤희작가님이 주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넥시오 완결기념 축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왕 진짜 아름답고 포근하네요 핡핡 맥스도 세피오도 넘 아름답고 잘생겼으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유즈님은 벌써 꽃놀이 다녀온거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윤희님 알라뷰!!!!!!!> 3<♡♥♡♥♡♥♡♥♡♥
 

No.47    
Mozilla/5.0 (Windows NT 6.1; WOW64)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hrome/40.0.2214.115 Safari/537.36
유즈   2015/03/06(Fri) 20:36:39
이J영님께서 보내주신 발렌타인 초코...!!ㅠ0ㅠ
우왕 감사합니다...!!!! 출판사에서 한참 헤매다가 기자님께서 오늘 집까지 오셔서 전해주시고 가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발렌타인에 맞춰 보내신것같은데 이제서야 받았네요;ㅂ; 감사합니다~~!!!!! 초코 먹고 열심히 원고할게요!!! > 3<
 

No.46    
Mozilla/5.0 (Windows NT 6.1; WOW64)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hrome/40.0.2214.111 Safari/537.36
유즈   2015/02/14(Sat) 22:55:52
규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즈   2015/02/14(Sat) 22:58:29
초코가 늠 귀여워서 못먹을거같습니다..!!!>_<
유즈   2015/02/14(Sat) 22:59:50
이렇게 그려놓으니까 아들딸 거느린 가장같아보이는 아저씨...ㅋㅋㅋㅋㅋㅋ
명진  2015/02/17(Tue) 21:37:04
으헠ㅋㅋㅋㅋㅋㅋ 바쁘신 와중에 초코받은 규원 아저씨 반응까지 그려주시고..감쏴합니당. 싸뢍함미다.ㅜㅠ♡ 진짜로 자식 둘 거느린 가장 같네요.ㅋㅋㅋㅋㅋㅋ 기..기여워영..♥ 제 눈엔 초코보다 규원이네가 더 기..기엽습니당. 핡./////// 옆에서 침흘리는 세린이 빠돌이(...)를 보고 있자니 늠 기여워서 얘한테도 초코 선물해주고싶네영. ㅋㅋㅋ
 

No.45    
Mozilla/5.0 (Windows NT 6.1; WOW64)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hrome/40.0.2214.111 Safari/537.36
유즈   2015/02/14(Sat) 22:35:02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렌타인에....!!!! 규원아저씨 앞으로 온 초..코....vvv

명진님 재미들리신거가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감사합니다 싸랑해여...ㅜㅜㅜ
강규원씨는 제 고리짝 동인지 유즈오리지널시리즈 1권 '프로페셔널'에 등장하는 주인공 아저씨입니다^0^
Re. 명진  2015/02/14(Sat) 22:38:16
아, 무사히 갔군요. 다행.ㅠㅋㅋㅋㅋㅋ
진짜로 동접이네영.
네, 완전 재미들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택배 부치면서도 혼자 히히덕거렸네영.ㅋㅋ
요즘 규원이 아저씨가 부쩍 생각나더라구요. 잘 계시려나...보고싶네요.ㅋㅋ
유즈   2015/02/14(Sat) 22:36:20
아 진짜 미키마우스 초코 짱긔여워여 ㅜㅜㅜㅜㅜㅜㅜㅜ 짱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44    
Mozilla/5.0 (Linux; Android 4.4.2; SM-P900 Build/KOT49H)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hrome/40.0.2214.109 Safari/537.36
유즈   2015/02/11(Wed) 20:22:52
명진님 제보받고 우왕좌왕하다가 어머니랑 거실 티비로 드라마 다시보기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어스크램블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즈  2015/02/12(Thu) 17:28:43
sbs 달려라 장미 41회 2015년 2월 10일 방영분^*^
유즈  2015/02/13(Fri) 15:27:50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215&aid=0000265139
드라마 기사에 자료화면으로 뙇 그부분이 박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진  2015/02/14(Sat) 22:30:15
보셨군요!!ㅎㅎ 제가 스샷찍어서 보여드리고싶었는데, 늦어도 너무 늦..었..네요.ㅠㅋ
기사에까지 그 장면이 떳군요!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뜬금없지만, 몇일 전 택배하나 보내드렸는데 무사히 받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인수자가 관리실로 돼있어서 제대로 받으셨는지 걱정이 돼서요..ㅠㅋ
Re. 유즈  2015/02/14(Sat) 22:35:44
택배 받고 빵 터져서 사진 찍고 편집해서 올리러 왔더니 명진님이랑 동접...^///^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Chibi Tool BBS ver 1.09.1 © Canto  
Thanks to Madoka / tomCat / Bandi
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