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24 POSTS

  1. 2012/08/24 비포어 애프터 (4)
  2. 2012/07/28 문후채언 (6)
  3. 2012/06/26 나는 지금 들떠도 된다 (28)
  4. 2012/05/31 차기작 소식 (13)
  5. 2012/03/26 그래서 지금.... (6)
  1     2     3     4     5     6     7  

여름엔 비빔국수~~

Posted 2013/08/20 19:14, Filed under: 작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흐흣^///^

기자님이 작업실겸 자취집에 오셔서 같이 점심 먹구 넥시오 앞으로의 전체적인 스토리 회의도 하고 그랬어요!!!

더우니까 비빔국수!!! 집에 열무김치도 있구 해서 오시면 비빔국수 해드려야징 했는데 제가 칼들고 어설프게 김치 썰고 있으니까 기자님이 같이 만들자구...^////^ 그러시더니 막 양념장을 프로페셔널하게 뚝딱 만드시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접하려구 그랬는데 옆에서 거들기만 한느낌...;ㅁ;!!!!
맛있었어요 맛있겠죠 짱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마시고 사들고 오신 케이쿠도 먹고 열심히 스토리회의를 했습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복사물이 3,4권 대사 체크용 복사물이에요.
지난 일주일 푹 쉬고 놀면서 그림 수정은 4권분량까지 모두마쳤고, 이제 후기작성하고 대사체크해서 부치면 됌!!!!

2권은 조만간 나올것 같다고 하셨는데 정확한 일정은 모르겠어요.;ㅂ; 듣기로는 빠르면 이번달, 늦어도 다음달...이라고 말씀하시던데 단행본팀 일정에 따라 달라질수 있어요.

이제 놀기도 많이 놀았고... 슬슬 다음화 작업을 시작하지 않으면 한회 쉰게 의미가 없는 일정이 되니까능....=ㅂ= 다시 텐션을 올려서 쭉 달려야겠다 싶습니다.
그래도 그간 열심히 아둥바둥 작업하며 연구한 결과 정신차리고 열심히 일하면 휴일에 친구들하고도 놀수 있고 마감이어도 잠을 많이 안줄일수 있다는 확신이 조금씩 생기고 있어서.... 건강도 챙기고 멘탈도 챙기고 활기차게 계속 일할수 있지 않을까 싶은 희망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넥시오의 앞으로의 전개가 더 흥미진진하게 느껴질수 있었으면 좋겠네요.u_u*
그림도 더 잘 그리고 싶고.... 연애라인도 쫄깃하게 두근두근 했으면 좋겠고.... 스토리라인도 흥미진진했음 좋겠고...!!!! 더 많이들 봐줬으면 좋겠구....!!!

심심풀이로 넥시오 그림으로다가 안경수건.....몇장 주문해봤는데.....
방명록에다가도 얼핏 말했지만, 책이 나오면 뭔가 이벤트라도 해볼까봐요^///^
제가 개인적으로 주문제작한건데 제 그림이어도 넥시오의 출판권?이 얽혀있어서 제가 맘대로 돈 받고 판매할 수는 없구요.
그래서 비매품 뙇 글씨 박아서 만드렀어여. 공구쪽으로 주문한건데 아직 저한테 도착하진 않았구...
안경수건도 무사히 저한테 도착하고 새 책이...나오면....그...구매인증?? 인증샷? 이런걸로다가!!!! 사진 뙇 박아서 온라인서점이나 개인블로그등에 리뷰해주시면 그 분들중에서 몇분 추첨해서 드려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사실 안경수건...저야 안경 끼니까 필요하지만 음.... 안경 안쓰시는분들도 걍 뭐 액정이라도 닦는다던가...있으면 쓸모가 있을지도 모르잖아요?ㅋㅋㅋㅋ 코믹같은데서도 흔히 볼수 있는 팬시고.... 솔직히 제가 안경수건이 항상 고파서 이럴거면 걍 만들어가질까부다 하고 지른것도 있음...ㅋㅋㅋㅋ

암튼 책 뙇 나오고! 수건도 잘 나오고!! 해서 이벤트를 하게 되면 네이버 블로그쪽으로 공지하던가 해보겠습니다!!!!>_<
2013/08/20 19:14 2013/08/20 19:14
  1. # 호정 2013/08/20 23:37 Delete Reply

    안경수건 갖고싶네요ㅠ.ㅠ
    제가 안경을 끼고 있어서..더 갖고 싶습니다 ㅠ.ㅠ
    크흑..꼭 이벤트하셨으면 좋겠네요+_+

    1. # 유즈 2013/08/21 23:05 Delete

      안경수건이 무사히 이쁘게 뽑혀나오고...책도 무사히 나오면(!) 꼭 이벤트를 한번 해보겠습니다!!!>_< 저도 안경수건이 갖고 싶었어요~< 왠지 아무리 많아도 부족한 안경수건....

  2. # 퍼플 2013/08/22 14:15 Delete Reply

    시력 한번 나빠져볼께요 느낌아니까~ㅋㅋ 컥,, 근데 추첨이라니..ㅠㅠ;;불타오르는 도전정신이 뙇.

    1. # 유즈 2013/08/23 18:48 Delete

      ㅋㅋㅋㅋㅋ 추첨일지 선착순일지 아직 안 정했어요. 응모하는분이 적으면 모두 드릴수 있을지도 모르고...!!^0^

  3. # 내이름석자 2013/08/22 22:50 Delete Reply

    헛...안경은...수술로 벗어버렸으므로..

    핸드폰 액정이라던가 ㅎㅎㅎ 좋져//

    하지만 블로그는 접었고...ㅠ 다시 열기는 큰일 날 것 같으므로..

    서점...?전 총판에서 직접사지만욬ㅋㅋ 안돼면 대리만족으로 ㅎㅎ

    2권 빨리 나오기를 빕니다+ㅅ+ 오오옷// 종이책을 본다니 행복//ㅅ//

    유즈님 고생하셔용~

    1. # 유즈 2013/08/23 18:49 Delete

      안경에서 벗어나셨군요!!! 앗 이럴수가 그런 경우도 있네요. 블로그 안하시는 분이라면 온라인 쇼핑몰도 있으니 괜찮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쇼핑몰 리뷰는 거기서 산 사람만 작성할수 있는건가요? 잘 모르겠네요~ 어서 종이책 보여드리고 싶습니다!!!>_<

  4. # 지드 2013/09/03 16:38 Delete Reply

    단행본 나오는건가! 텀이 넘 길어서 안달복달 ㅋㅋ 책이 더 맛이 좋단 말이지~~
    안경수건 주세여! 두개 주세여! 두개 받으려면 두권 사야하나..?? ㅋㅋㅋ 단행본 이쁘게 나와라~~

    1. # 유즈 2013/09/08 18:18 Delete

      ㅋㅋㅋㅋㅋㅋ저를 매우 쳐주십셔...!!!! 책으로 보여줄수 있었음 좋겠네!!!ㅜㅜㅜㅜ 안경수건은 책 나오믄...!!!! 이벤트 공지 띄우면서 자세히 공지하겠음>_< 땡큐땡큐~

Please leave a comment.

후기 작성

Posted 2013/07/19 20:52, Filed under: 작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염없이 늦어지고 있는 2권 소식입니당...^///^...
후기까지 완성해서 파일을 모두 편집부에 넘겼어요!!! 언제 나올지는 알 수 없지만 이제 가능성이 제로는 아닙니다!!(처맞)

트위터나 기타등등에서 말했던것같지만 2권이 특히나 그림체 붕괴가...각별했던 때라... 좀 많이 고치고 싶었어요.
얼마나 붕괴됐었냐면 보다못한 기자님께서 이거 너무 심하다고 작화 리테이크를 하셔서.... 온라인으로 올라와있는 원고들도 이미 업로드 전부터 겁나게 수정한 버전이에요. 7화~10화까지가 제일 심했는데 1권에 포함됐던 7화는 거의 세번 새로 그리고 단행본 수정도 더 했던것 같아요.

그래서 2권 초반 분량은 좀 더...고치고 싶었는데... 제가 세이브를 다 까먹어서 실시간 연재중이잖아요...? 그게 참...더 급한 마감을 우선하다보니 자꾸 단행본작업은 순위가 뒤로 밀리더라구요.
얼굴도 진짜... 아예 다 고칠순 없고 중간중간 고쳐야 되는데 그새 그림체가 꽤 바뀌어서....아니 8화 그릴때면 이미 1년 전이네요;;; 와나;;; 나 대체 세이브 얼마나 까먹은겨;;;;;;
암튼 정말 보기 괴로운 얼굴만 고쳐야 되는데 그럼 고친 얼굴이 안고친 얼굴하고 위화감이 확 나버릴수가 있거든요...ㅜㅜㅜ
최대한 위화감을 덜 주는 범위 내에서 덜 이상하게 고쳐야되는데 이게 참 에너지 소모가...orz

그러고 있다보니까 막 단행본 1권 나온지 반년 돼가는데 2권 안나오고 있고...ㅜㅜㅜ 독자분들은 2권 언제 나오냐구 막 독촉하시구...ㅜㅜㅜ 제가 단행본 담당 기자님하구 연재 담당 기자님이 따로 있거든요. 연재 담당 기자님한테 아직껏 수정한다고 2권분량 제가 붙잡고 있는거 들켜서 혼났듬...^///^  전 넘겼는데 단행본팀이 바빠서 안나오고 있는건줄 알고 계셨대여..ㅋㅋㅋㅋ ㅜㅜㅜㅜ
이렇게 발행텀이 떨어지면 잘못하면 그냥 끊겨버리는 수가 있다고...빨랑 넘기라구..!ㅜㅜ 제 수정 스타일이 그렇게 대단히 전후가 달라보이는것도 아닌데 이럼 득보다 실이 크다구여..ㅜㅜㅜㅜㄷㄷㄷㄷㄷㄷㄷㄷ

암튼 그래서 진짜 못봐줄거 같다고 생각했던 초반 얼굴만 좀 고치구... 후반엔 아예 새로 그리고 싶은 컷도 좀 있었는데 걍 과감하게 패스해버리고 후딱 넘겨버렸습니다;ㅁ;
이렇게 오래 수정한다고 붙잡고 있었는데 뭐가 바뀐건지 모르겠다 싶으실거에요....크흡......ㅜㅜㅜ

이제 넘겼으니 빠르면....다음달....아니면 몇달 후..?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
혼났으니까 이제 단행본작업은 그냥 후딱후딱 수정해서 넘기는 방향으로 하려구요!!!
그래도 저땐 얼굴 붕괴가 그리면서도 느껴질정도로 심해서 엄청 삽질하면서 그리고 그리고나서도 어떻게 고쳐야할지도 모르겠을정도로 헤맸었는데... 지금은 그것보다는 좀 안정적으로 그리고 있어서 나중에 봐도 고쳐야겠다는 생각이 크게 안들고 고쳐야할 부분도 금새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지금 연재분은 26화 작업하고있고, 이건 4권분량이니까능!^///^ 2권 나오기 시작하면 후속권이 금방금방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늦어서...단행본 이제 안나오면... 어...그냥 저를 매우 치시면 됩니다....ㅇ>-<
2013/07/19 20:52 2013/07/19 20:52
  1. # 묵엽 2013/07/23 18:09 Delete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2권 마음놓고 기다리겠습니다

  2. # 파올로 2013/07/24 11:33 Delete Reply

    계속 보배로운 작품을 그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가님 작품들을 감상할 때는 경건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ㅋㅋㅋㅋㅋ

  3. # 명진 2013/07/24 21:20 Delete Reply

    오오오오~~~후기!!!!후기~!!!ㅜㅜ

  4. # 퍼플 2013/07/25 15:59 Delete Reply

    드디어 충격적인 소식~ 감사드려효....^^

  5. # 디오 2013/08/10 18:08 Delete Reply

    확실히 최근 윙크보면 그림체 자리 잡은 느낌이 들어ㅇㅇ 여유도 느껴지고ㅋㅋ 메데타시 메데타시ㅋㅋㅋ

Please leave a comment.

손^ 3^

Posted 2013/05/06 01:03, Filed under: 작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고 작업중에 찍은 손입니다^0^ 보라고여!! 중지에 굳은살을!!!
윙크 페이스북 이벤트는 정답 발표랑 당첨자 발표가 나왔네요~ 정답은 2번 이었습니다!!>_< 3번은 기자님네 고양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늠 귀여워~!!

정답 추측하시는 분들 중에 많은 분들이 마우스를 잡고 있으니 작가님 손일거다!! 저건 작업중인거다! 요샌 컴 작업이 대세니까!! 라고들 하시던데....  저으 마우스는 버티컬 마우스 ㅋㅋㅋㅋㅋㅋㅋ 것도 그렇고 기자님이랑 만나서 밥 먹으러 갔을때 식당에서 손 찍자고 하셔서 고심해서 잡은 포즈였다능...u_u♡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세여 저 수작업 펜터치 함... 잉크 묻은 굳은살이 보이시냐며!!! 꼬질꼬질 너덜너덜한 장갑쪼가리도 보이시냐며!!!
저건 손기름이 원고지에 묻지 않게 하고 펜을 잡는 손가락은 자유롭게 쓸수 있도록 잘라낸 흰장갑이에요. 가끔 작업하는 모습을 본 사람은 다쳐서 붕대감은줄 알고 깜짝깜짝 놀라더란...
저는 손에 별로 땀이나 기름이 없는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원고하면서 원고지가 손기름으로 상당히 코팅되더라구요;;; 펜터치를 하다가 뎃생하는새 묻은 손기름 때문에 잉크가 겉도는 일이 많이 생겨서 장갑 끼기 시작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톤은 컴으로 하지만 펜터치는 수작업으로 완성합니다ㅏ
17화 도비라...흑백 속표지, 20화 흑백속표지같은건 벽에다 붙여놓아요
초반화 애들 이미지 잘 안잡혔을때 맘에 들게 나왔던 얼굴같은거 계속 보면서 작업하려고 붙여놓은것도 있네요. 떼기 귀찮아서 계속 붙어있음...
흑백 속표지같은 경우에는 펜선으로 최대한 묘사를 하고 톤은 최소한으로 써서 표현하려고 공을 들이는 편이라 톤 없는 원본 원고도 상당히 맘에 들때가 많아요.

저는 신티크를 쓰지 않고 타블렛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컴퓨터로 펜선을 원하는대로 그으려면 여러번 시행착오를 하며 그어야 해서 아직은 수작업이 더 맘이 편하네요. 솔직히 종이에 원본이 남는것도 늠 좋음 ㅋㅋㅋㅋ

2013/05/06 01:03 2013/05/06 01:03
  1. # 지드 2013/05/07 19:57 Delete Reply

    우왕.. 벽에 붙은 도비라 훔쳐오고 싶다 *^▽^* 하앍하앍 작업실 사진 좋아! 작업의 고난이 느껴지는 굳은살 아파보인다.. 으잉.. 뭐라도 감으면 안되나.. 손이 둔해지나..
    근데 저 원본터치 보니까.. 확실히 웹상에서는 펜선이 다 안보이는구나 하고 깨달음이 생김! 저 공든 펜선이!!

    1. # 유즈 2013/05/10 22:03 Delete

      사진찍으면서 보니까 빨개서 아파보이더라고 ㅋㅋㅋㅋㅋ 근데 안아픔...!!
      웹상에서는 아무래도 축소되어서 좀 뭉개져 보이는게 있긴 할거야. 책으로 나오면 그래도 좀 나을걸? 작업하다보면 인쇄에 안나올 흐릿한 선 같은건 정리하고 제대로 나올법한 터치위주로 힘조절하려고 노력하게 되어서... 생각보다 날아가는건 많지 않음!^0^ 그래도 물론 원본은 느낌이 확실히 다르긴 해+ㅅ+

  2. # 티르 2013/05/08 20:21 Delete Reply

    장갑 좋네요. 손도 덜 더러워지고...!!

    1. # 유즈 2013/05/10 22:05 Delete

      펜터치할때 주로 끼는데 결국 잉크가 묻는건 엄지 검지라서 딱히 덜 더러워지는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ㅜㅜㅋㅋㅋㅋ 손기름으로부터 종이를 보호한다는 쪽에 더 가까운듯!

  3. # 퍼플 2013/05/10 13:43 Delete Reply

    학업에 손뗀 후로 굳은살이 생길 일은 없었는데; 그 아픔이(..) 생각나는 손이예요ㅠㅠ 앞으로 더.. 격하게 아끼겠습니다아..♡

    1. # 유즈 2013/05/10 22:08 Delete

      요샌 아무래도 펜으로 직접 글씨 쓰기보다는 노트북을 쓰거나 하는 일이 많은것 같지요^^ 나름 굳은살을 자랑스러워하고 있습니다!

  4. # 카나 2013/05/10 15:33 Delete Reply

    벽에 있는 20화 속표지였던 맥스그림을 보니...
    혹시 그 옆에 있는 세피오는 21화 표지인가요?

    1. # 유즈 2013/05/10 22:08 Delete

      17화 표지였어요^^ 이미 지나갔네요~

  5. # Woolf 2013/05/15 21:51 Delete Reply

    오..! 장갑끼면 더 나은가요?? 전 아직 맨손으로 그리는데...
    저는 손 밑에 종이를 받쳐두고 그려서 손기름이 묻는 거 같진 않아요. 조금 귀찮긴 하지만...^^;
    장갑때문인지 뭔가 프로의 냄새가 느껴집니다///// ㅎㅎㅎ
    그런데 펜대 잡으면 엄지손가락에도 굳은살 생기지 않나요? 전 이게 참 거슬려서...-_ㅜ

    1. # 유즈 2013/05/16 05:08 Delete

      더 나은건 모르겠어요 저는 종이 받치고 그려본적이 없어서...맨손보다는 훨 나아요! ㅋㅋㅋㅋ엄지 굳은살은 잘 몰랐는데 슬슬 생길것 같아요. 한참 마감하고나면 엄지 끝이 막 저리고 벗겨지고 난리더라구요..ㅜㅜ

  6. # 2013/05/21 14:44 Delete Reply

    유즈님의 수작업 원고를 살짝보니 실물로도 구경해보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드네요. 멋집니다 오오~
    저는 손 기름이 문제가 아니라 펜선 다 따고나면 잉크묻은 지문 자국이
    덕지덕지해요... 깔끔한 성격이 아니고 좀 성급한 성격인데 펜선 따는거 보면
    티가 나는거 같고요;ㅂ;

    1. # 유즈 2013/05/23 23:00 Delete

      수작업 좋아요>_< ㅋㅋㅋ 저도 막 전에는 성급하게 막 했었는데... 화실에서 배우고 나서 막 선 삐져나가는 것도 조심하게 되고 덜 마르기전에 안 만지게 조심하고 그러게 되었어요. 대신 속도가 주겄슴다 ㅜㅜㅜㅜㅜㅜㅜㅜ

  7. # 진이 2013/06/01 05:14 Delete Reply

    나도 윙크에서 하는 그 질문봤는데.
    고양이 손보고 한참을 웃었어.ㅎㅎㅎ
    수작업 힘들겠다.ㅜㅜ
    보는 내가 다 아프다.(악몽이 새록새록. 난 엄지,가운데,새끼 손가락에 굳은살이;;)
    하지만 역시 수작업 터치는 멋있어!^ㅁ^*
    사진이 보고,.....역시 저런 책상이 만화가의 책상이지!!! 라면 감탄했어.
    나도 수작업할땐 원본이 너무 소중했었어. 지금은...;;;;
    (글이 길어졌네;; 목적은 링크 신고였는데;;ㅎㅎㅎ)

    1. # 유즈 2013/06/04 21:08 Delete

      그 질문 귀여웠어>< 고양이~!
      굳은살 있어도 별로 안아프던데... 원래 아픈가?ㅜㅜ 사진이 아파보이게 찍힌거같아.
      수작업 만만세>_< 으흐흐
      내 작업책상은 언제나 나의 자랑!!!
      수작업 원본 좋아...ㅜㅜㅜㅜ 난 계속 진이 원고 벽에 붙여놓고 열심히 들여다보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Please leave a comment.

공수 논란?

Posted 2013/04/09 15:31, Filed under: 작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피오랑 맥스랑 둘중에 어느 한쪽이 일반적으로 말하는 수의 성격...으로 보이지 않게 하려고 일부러 조절하곤 있었는데....
계속 어느쪽이 공이냐는 독자분들이 보이더라구요.
7화 이후로 제 성향을 아시거나 본래 떡대 라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감 잡으신거같은데...
....왜 모르지..?(...)
일단 19화까지 보시면 더 확실히 아실수 있을지도....라지만 뭐 7화랑 비스끄므리한 느낌이기도 하고 그냥 말해버리자면
세피오가 맞습니다!

위 짤방은 2화 때 컷인데 그때부터 저 대사 넣고 싶었음(...)
요새 계속 그림체 고치는 중이라 그런지 2화때 그림 보니까 막 얼굴 깨진게 보이... 아니 뭐 언제나 깨지긴 했지만 ㅜㅜㅜ 지금 그리는것도 반년후에 보면 또 깨져보이겠지 후...
2013/04/09 15:31 2013/04/09 15:31
  1. # 명진 2013/04/10 01:36 Delete Reply

    으앜....리안...저런 대사를 저렇게 해맑게 하다니.....ㅋㅋㅋ

    1. # 유즈 2013/04/11 22:25 Delete

      이거시 바로 천연소년의 위엄...!!!()

  2. # 내이름석자 2013/04/10 20:06 Delete Reply

    둘 중에 누갘ㅋㅋ 귀엽네요 ㅎㅎㅎ
    저도 처음 표지보고는 반대로 생각했습니다만..
    내용을 보고 아아- 하고 넘어갔죠ㅎㅎ 사실 그러면 좋겠다 라는 거였지만 말이에요//
    유즈님 만화를 예전에 산..지금은 없어진 계간지에서 보고 은근 그림체가 변하셨구나 라는 걸 느꼈어요 ㅎㅎ
    전 사실 예전의 그림체도 지금의 그림체도 좋지만요//

    1. # 유즈 2013/04/11 22:28 Delete

      반대로 보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공수 비주얼이.... 확연히 표시되는게 일반적이긴 하죠 ㅜㅜ 그림체가 꾸준히 변하고 있습니다~ 사실 예전 그림체를 더 좋아하시는 분도 계신것같은데... 그게 시간을 무지하게 들인 정성스런 그림체기도 해서 ㅋㅋㅋㅋㅋ 지금은 좀더 시간대비 효율이라던가 깨진 얼굴이나 인체의 수정이라던가.. 방향이 약간 다른 느낌같기도 하구요. 비호감으로 가지 않기만을 바래야죠 u_u*

  3. # LeeJ 2013/04/11 19:22 Delete Reply

    그래서 너무 좋아요ㅜㅡㅜ 전 믿고있었숴요...
    사실 처음 넥시오 표지그림 (세피오가 혼자 민소매 옷 입고있는 그림!) 봤을때부터 이남자는 수다!!!!라고 저 혼자 기도했는데 하늘이 절 버리지 않았나 봅니다ㅠ0ㅠ 후후후
    18화가 애간장 녹이는 부분에서 탁! 끝나서 허덕이고 있는 중이에요ㅠㅠ 시간은 왜이리도 안가는지ㅠㅠ

    1. # 유즈 2013/04/11 22:31 Delete

      첫표지부터 수라고 점찍으신것도 나름 레어하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서 다행이네요!ㅜㅜ 18화가 은근히 딱 중요한데서 끊어진 느낌이네요. 이렇게 기대를 부풀리시게 해두고 다음화.... 만족스럽게 보실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기...기대해주세용!!><

  4. # 호정 2013/04/13 22:56 Delete Reply

    헉.. 세피오가 수였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전혀 몰랐다는 ..
    지금까지 로어가 수인줄 알았어요 ㅜ_ㅜ채언이같은 느낌이라..
    예상이 완전히 빗나갔네요<

    1. # 유즈 2013/04/16 00:27 Delete

      그러했습니다^^ 성격 성향이 채언이랑 비슷한 느낌도 들지요? ㅋㅋㅋ 둘다 만만치않은 떡대다보니 누가 공이되도 이상하지 않아보이긴 한가봐요. 보다보면 적응되실거에요..<

  5. # 나린 2013/04/24 21:34 Delete Reply

    등짝만 본다고 끝나지는 않지만... 등짝을 핥.......
    U////U 저는 둘중 아무나 수여도 상관 없었습니다...
    어느쪽이 수든..... 나름 로망이네요....으흐흐

    1. # 유즈 2013/04/26 21:20 Delete

      사실 둘다 공이라고 생각하고 진행하고 있긴 했어요 ㅜㅜㅋㅋㅋㅋ 공*공은...저의 로망!!! 재밌게 봐주셨음 좋겠네요u_u*

Please leave a comment.

작가가_스포일러

Posted 2013/04/01 01:14, Filed under: 작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고중 한컷!! 뎃생지 위에 원고지를 놓고 밑에서 비춘 상태를 찍은거라 흐릿합니다.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곧 엔딩을 향해 달려가는 넥시오...!! 러브씬 장면중 한컷이랄까!!^///^
는 개뿔 즐거운 만우절 되세요~!!
2013/04/01 01:14 2013/04/01 01:14
  1. # 호정 2013/04/01 05:19 Delete Reply

    오 기대되네요'ㅁ')
    누가 공이고 수인지는 아직 구분이 안 가지만 ㅠ
    최근에 작가님 만화를 보게 되어 팬이 됐습니다!
    단행본도 2권샀구요!
    넥시오도 잘 보고있어요 ^^~

    1. # 유즈 2013/04/02 09:12 Delete

      안녕하세요 호정님^^ 제만화들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행본 구입도 감사합니다!!!>_< 공수 구분 안가시나요?ㅋㅋㅋㅋㅋ 외형이나 성격으로는 일부러 어느 한쪽이 수같은 느낌을 주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어요. 그래도 관계면에서는 대부분 짐작들을 하시더라구요. 이번엔 반전같은거 없습니다 ㅋㅋㅋㅋ

  2. # 명진 2013/04/01 12:51 Delete Reply

    설레면서도 슬픈 거짓말...ㅜㅜ
    러브씬은 좋지만, 엔딩은 슬픕미다..ㅠㅠ
    실제로 저 장면은 무슨 장면인지 궁금해 미치겠네요..
    그림만 봐선 맥스가 세피오의 등짝을 보고 있긴 한데........^ㅜ^

    1. # 유즈 2013/04/02 09:13 Delete

      멘트는 거짓말이지만 사진은 진짜 원고 맞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스가 세피오의 등짝을 봤습니다!!^0^

  3. # 내이름석자 2013/04/01 20:35 Delete Rep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갑자기 왠 완결..러브씬?!
    하고 있다가 아래쪽에 흐릿한 무언가를 확인하고...음..네..ㅜ
    그렇죠...그런거죠...ㅎㅎㅎ
    날짜가 참 좋네욬ㅋㅋ 그래도 역시 둘 다 너무 이쁘고..ㅠ
    넥시오 장편...자, 장편으로 내주세욤...ㅠ
    유즈님 스릉흔들...ㅜ

    1. # 유즈 2013/04/02 09:14 Delete

      만우절은 왠지 그냥 보내면 아쉬운 느낌이라...원고중에 잠시 한컷 빌려와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장편으로 가면 좋겠네요..ㅜㅜ!! 열심히 함께 봐주시면 꿈이 아니야..!!

  4. # C양 2013/04/06 01:03 Delete Reply

    보통 남정네끼리 등짝을 보면 모든 상황이 종료... (쿨럭)

    1. # 유즈 2013/04/08 19:45 Delete

      에이 등짝만 본다고 종료되지는 않겠지요!^0^ㅋㅋㅋㅋㅋㅋㅋㅋ

Please leave a comment.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