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지금....

Posted 2012/03/26 15:51, Filed under: 작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이브원고는 3화째 완성을 했....습니다.
아니 왜 아직도 3화...ㅜㅜㅜ 마감이 없어서 그런건지 이제 막 시작한 시리즈라 시동이 제대로 안걸린건지 몰라도 제 느린 속도에 제가 다 좌절스럽네요. 봐서 4월 혹은 늦어도 5월에는 연재 오픈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_<

저녀석 누구 닮았죠... 그래도 가팀장은 아닙니다 얼굴은 같지만<인정하는거냐
솔직히 가팀장...너무 얼굴이...그리기 쉬워서.... () 릭트나 가팀장이나 이녀석이나 걍 제 손에서 나오는 녀석들인것같아요 머리로 고민해가며 그릴 필요가 없음.... 손에 짝 달라붙는게 담에는 아예 이런놈으로 붙잡고 제대로 그려보면 편하겠다!^ㅜ^ 싶었던 심정의 발로...?() 외모는 어쨌거나 성격은 꽤 달라요.

암튼 그래서 저번에도 이거 말했나? 싶긴한데 다음 시리즈는 완전 국적불명 판타지입니다!>_< 종족도 여러가지 나오고 시대도 알수 없고 주술도 나오고 구라뽕빨 유즈님식 판타지 ㅎㅁ물....
친구들이 볼때마다 저한테 그래서 담에는 어떤장르를 그릴거냐고 묻던게 기억나네요.... 엉..? 그야 당연히 ㅎㅁ...라고 대답했다가 아니 그건 당연하고..<< ㅋㅋㅋㅋㅋㅋ내친구들은 날 너무 잘알아...
판타지에요 판타지^0^ 국적시대불명 판타지!

그래서!!!!!!!!>_< 이번에 유즈님에게 괴롭힘 당할 운수억센 녀석 주인공은  저녀석입니다!!!
시놉시스 짜면서 제가 괴롭히고 싶은 주인공이 아니면 그릴마음이 나지 않는 부류의 작가라는걸 깨달으신 기자님의 한마디: 어머 못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쥔공이 고생을 하지않으면 무슨재미..!!!<<??
 
수위는 별로 높지않을것같습니다:) 근데 뭐... 꼭 씬이 나와야 재미는 아니잖...아요..?
여전히 액션 비스끄름한것도 나오구요. 떡대 남정네들도 많이 나오구... 코어보다는 조금더 개그스러운가? 싶기도 하구...여전히 설정은 비비꼬아져있고...그래도 이번엔 코어보다는 많이 본듯한 설정일듯한? 익숙한 설정들이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
아참... 코어때도 느낀건데... 님드라 저 액션만화가가 아니에요... 그냥...액션 비스끄름한 흉내를 내는걸 좋아하는거구....ㅜㅜㅜㅜ 제대로된 액션을 기대하믄...아니되요~ 정확히 말하자믄 액션 비스끄름한걸 하는 남정네들이 떡밥 날리는걸 좋아하지.ㅋ
어쨌든 또 제가 신나서 그리고싶은 취향 마구 버무려놓은 물건인건 여전하니... 부디 재밌게 봐주실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u_u*;;

아... 이거 말해두는게 낫나? 이번 연재는 이코믹스가 아니라 아이엠닷컴쪽에서 하게 될것 같습니다:) 이쪽은 각종 포털에 동시연재를 하시는걸로 알고 있으니 직연사이트로 찾아오실 필요없이 편하신곳에서 보시면 되나봐요.
4월에 오픈이 되면 좋을텐데 지금 속도로 봐선...낑낑;; 그래도 최대한 힘내보겠습니다>_<;;;;
2012/03/26 15:51 2012/03/26 15:51
  1. # 지드 2012/03/27 21:23 Delete Reply

    으아이 이코믹스 돈 남았는데;ㅅ; 코어에 몰아줘야겠다 ㅋㅋㅋ 포탈에서 볼수 있는건 조으다~~~
    유호작가님 홧팅>ㅆ<!!!

    1. # 유즈 2012/03/28 15:15 Delete

      으핫>_<;;;; ㅋㅋㅋㅋㅋㅋㅋ 감사감사^0^

  2. # 명진 2012/03/30 01:07 Delete Reply

    우왘!유즈님 신작 빨리 보고 싶네욬!!!핰핰

    1. # 유즈 2012/03/30 16:07 Delete

      언능 보여드릴수 있었음 좋겠네요><;;; 헤헤

  3. # 야래 2012/04/29 09:33 Delete Reply

    아우 흑발 미남자 좋아해요 그런데 제에겐 저런타입은 수인지라 릭트가 너무좋았어요

  4. # 야래 2012/04/29 09:33 Delete Reply

    아우 흑발 미남자 좋아해요 그런데 제에겐 저런타입은 수인지라 릭트가 너무좋았어요

Please leave a comment.

  1   ...   84     85     86     87     88     89     90     91     92   ...   97